B2B 시장으로 확장해 사업성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1-07 12:15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올해 데이터와 신뢰도 기반의 커플 매칭 '하트트래블'을 B2B 시장으로 확장해 사업성을 증명해 내겠습니다.
” 박세훈 케미컴퍼니 대표는 올해 연애 서비스 하트트래블 사업을 B2B 영역으로 확장하겠다는 포부를밝혔다.
작년 말부터 진행 중인 B2B 사업을 올해부터 확장해 수익성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장애인식 개선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는 스타트업 주식회사 '러플'은 지난 2일 대구 아트웨이 오픈갤러리 B에서 열린 미디어아트 전시 'Illumination, A New Artistic Journey'가 막을 내렸다고 7일밝혔다.
이번 전시는 러플과 생성형 AI 기반 미디어아트 기업 '프롬프트 팩토리', 대구광명학교가 협력한.
차질 없는 도로사업 추진으로 도민 통행 편의 제공 및 지역균형발전은 물론, 경남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U자형 광역도로망 구축과 국가 도로건설계획에 경남의 도로사업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중앙부처, 시·군, 국회 등과 긴밀히 협조해 나갈 것"이라고밝혔다.
배우 고경표가 무인 사진 가게와 관련된 19금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하겠다고밝혔다.
7일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측은 “최근 온라인과 SNS.
이어 “본 공지 이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없이 엄중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보건복지부는 오는 9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비급여 관리‧실손보험 개혁방안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고밝혔다.
당초 복지부는 지난 2024년.
2차 건보 종합계획에는 실손보험 관리 강화 방안으로 ▲실손보험 개선 ▲혼합진료 금지 ▲미용의료 개선 방안 등이 담겼으며, 비급여.
TD코웬 워싱턴 리서치 그룹의 재럿 사이버그는 바의 사임이 "대형 은행들에 대한 승리로 보일 수 있지만, 실상은 다르다"고 분석했다.
연준은 바의 후임자가 임명될 때까지 중요한 규칙 제정을 추진하지 않을 계획이라고밝혔다.
바는 미시간대학교 법학대학원 학장과 교수로 재직한 바.
울산시는 6일 시장실에서 석유공사와 동해 석유가스 자원개발을 비롯해 탄소중립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적 에너지 거점 구축, 수소도시 건설 등을 추진하고 있는 울산시와 에너지 거점 울산 남항사업, 동해가스전 활용 CCUS 실증사업 등을 추진 중인 석유공사가 상호.
에어브릿지, 당근 오디언스 연동 설정 화면 [사진=에이비일팔공]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의 광고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Airbridge)가 당근 오디언스 연동을 새롭게 지원한다고 7일밝혔다.
오디언스 연동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기업이 직접 수집한 고객 데이터)를 활용, 특정.
2025 LCK컵 대진 및 일정.
/ LCK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LCK는 국내 대회이자 처음으로 열리는 컵 대회 'LCK 컵'이 오는 15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막을 올린다고 7일밝혔다.
'LCK 컵'에는 LCK 소속 10개 게임단이 참여하며, 최종 우승팀은 서울에서 열리는 신설.
한 여권 관계자는 "민주당이 최상목 권한대행에 대한 탄핵을 언급하며 폭주하는 마당에 국민들의 피로감도 누적됐을 것"이라며 "민주당 역시 이 대표의 사법리스크가 걸려 있는 만큼 상황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고밝혔다.